Cowon JetAudio.v8.0.7.1000.Plus.VX + 한글언어팩

View Comments

토렌트 파일 압축해제 하셔서 실행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되고 설치순서는 토렌트 파일 다운 받으셔서 텍스트파일 열어보시면 됩니다.
 제트오디오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소개글 입니다.
 제트오디오(문화어: 제트아우디오)는 코원시스템에서 배포하는 10년 전통의 통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이다.
현재 버전의 정식 명칭은 "코원 미디어센터-제트오디오"로써 음악관련 기능 뿐만 아니라
인터넷을 이용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.
제트오디오는 여타의 음악 재생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음원 재현 기술을 통해서 선명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재현할 수 있다.
특히, BBE음장 채용과 32bit 오디오 처리 기술을 통해 고음질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게 한다.
또한 최근에 출시한 코원 미디어센터-제트오디오 7.5에서는 앨범아트2.0, 자동 가사 서비스 유니코드 지원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다.
그 중에서 앨범아트2.0은 여러 장의 자켓이미지를 mp3 파일에 저장하고 파일 재생과 함께 표시해주는 기능이다.
(출처: 위키백과 )
 
- 고음질 셋팅법 
(셋팅법 출처: http://color114.tistory.com/33 이 블로그의 정보를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.)

BBE값과 BBE VIVA값은 직접 수치를 조정해서 자신의 귀에 맞게 값을 조절해 주면 됩니다.

- 제트오디오 센터 이미지

 Cowon.JetAudio.v8.0.7.1000.Plus.VX-FOSI.torrent  

 

Comments (+add yours?)

Tracbacks (+view to the desc.)